베이스알파 자외선 차단 아쿠아엑스 기능성 쿨토시 1set*3개, 블랙, 3개

상품 이미지
요즘 날이 정말 더워지고 있어서 자외선 차단에 신경을 많이 쓰게 돼요. 그래서 이번에 ‘베이스알파 자외선 차단 아쿠아엑스 기능성 쿨토시’ 를 구입해서 써보게 됐는데, 솔직히 처음에는 그냥 평범한 쿨토시겠거니 하고 별 기대 안 하고 산 거였어요. 그런데 써보고 나니 생각보다 괜찮아서 이 자리에서 솔직하게 나눠볼게요.

일단 이 제품을 사용하게 된 계기는 요즘처럼 밖에 자주 나가야 할 때 피부와 눈을 보호하는 게 정말 중요한 것 같았어요. 특히 운동을 할 때, 자전거를 타거나 산책할 때, 혹은 아이들과 공원에서 놀 때 이 쿨토시 하나가 큰 역할을 하더라고요. 제가 구입한 건 1세트에 3개가 들어 있어서 한 번 샀을 때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색상은 블랙인데, 이게 피부에 자연스럽게 어울리기도 하고 더위 속에서도 땀이 많이 나서 그런지 시원함이 계속 유지됐어요.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자외선 차단이 된다는 것과 쿨링 기능이 있다는 점이었어요. 처음 사용할 때는 솔직히 기대보다 조금 더운 날에 더울까 걱정했는데, 의외로 착용감이 시원하고 피부에 붙는 느낌이 좋아서 피부에 밀착되면서도 답답하지 않았어요. 그리고 자외선 차단 기능 덕분에 걱정 없이 야외 활동을 할 수 있었고, 피부가 검게 타거나 선크림을 여러 번 덧바를 필요도 없어서 넘 편했어요. 특히 여름철 아침 일찍 출근할 때나, 오후에 공원에서 산책할 때 유용했어요.

몇 시간씩 계속 착용했을 때도 피부가 따가움이나 가려움 같은 불편함이 없


쿠팡 바로가기

었고, 세탁 후에도 색이 변하거나 늘어나지 않아서 내구성도 괜찮다고 느꼈어요. 대신, 아쉬운 점이라면 좀 더 다양하고 트렌디한 색상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블랙이 무난하고 깔끔하지만, 조금 더 활기찬 느낌이나 포인트가 되는 색상이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어요. 또, 자외선 차단 기능은 확실히 좋지만, 착용한 곳의 피부가 약간 더운 날에는 땀이 나면서 습기가 차는 게 조금 느껴졌어요. 그래도 그 정도는 일상생활에서는 충분히 감수할 수 있는 수준이었어요.

그냥 간단하게 밖에 나갈 때나 운동할 때, 또는 마스크와 더불어 얼굴과 목, 손목까지 피부를 보호하는 데 전혀 부담 없이 잘 썼어요. 특히 강한 태양 아래에서도 목과 팔이 따가워서 고민하는 제게는 정말 딱 좋은 제품이라고 느꼈고요. 요즘처럼 기온이 높아질 때, 피부 보호는 물론 더위를 식혀주는 역할도 어느새 하고 있어서 참 유용하게 썼어요.

전체적으로 보면, 이 베이스알파 쿨토시는 기대 이상으로 실용적이고 꽤 괜찮았어요. 가격도 적당하고, 세트로 여러 개를 구입할 수 있어서 여러 상황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고요. 앞으로도 계속 사용할 생각이고, 주변 친구들도 괜찮다고 해서 추천하려고 합니다. 혹시 여름철에 자외선 차단이 고민이신 분들에게는 충분히 고려해 볼 만한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한마디로, 가볍고 시원하며 피부 보호까지 되는 이런 제품이 있어서 참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당신도 여름철 피서철, 자외선 걱정 없이 깔끔하게 써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